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청년피자 메뉴 추천 가장 많이 팔리는 반반으로 임영웅피자
    여행 , 캠핑, 먹거리 2020. 11. 13. 16:59
    반응형

    청년피자 메뉴 추천 가장 많이 팔리는 반반으로 임영웅피자

     

     

     

    파이와 타르트를 의미하는 이탈리아어 PIZZA에서 유래된 피자는 둥글게 판모양으로 만든 밀가루 반죽에 소스를 바르고 그 위에 치즈를 올린것을 말하며 세상에서 가장 많이 팔리고 좋아하는 음식이 되어 버렸습니다. 우리나라도 역시 피자의 인기는 남녀노소 가릴것 없이 좋아하는 음식이며 가장 기본적인 페페로니를 비롯하여 고기, 치즈, 각종 야채들을 넣어 만들어지고 있으며 정말 수많은 피자 메이커에서 다양한 메뉴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수많은 피자 메이커 중에 오늘은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첫번째 모델이 되며 일명 임영웅 피자라고 불리우는 청년피자에 대한 이야기피자 리뷰청년피자 메뉴 추천을 해보겠습니다.

     

     

     

     

     

     

     

     

     

    청년피자의 경영이념

     

    우리나라에서 수많은 피자 메이커와 프렌차이즈를 어렵지 않게 보게 되는 지금 어릴적 아르바이트와 피자 프렌차이즈를 경험하고 본사로부터 갑과 을관계로 약자가 될 수 밖에 없는 가맹점의 구조적인 문제점을 개선하여 본사와 가맹점이 상생하는 기업을 만들겠다는 무척이나 옳바른 생각을 하게 된 청년으로부터 창업이 되었습니다. 그 사람이 바로 청년피자 창업주가 되겠습니다.

     

    프렌차이즈나 음식점 사업 경험이 없는 저로써는 깊이있게 어떠한 문제와 개선점이 있는지는 잘 모르지만 TV매체를 통해 알게 된 지식만으로도 사회적인 약자와 더불어 살고 싶다는 경영 마인드가 참으로 마음에 드는군요. 이런 초심을 끝까지 지켜 나가 주시길...

     

     

     

     

     

     

    그래서인지 올해 2020년 대한민국 최고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이런 과정에는 사회적인 약자인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들에게 사랑을 전하기 위해 올해만 해도 지파운데이션,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NGO굿네이버스 등을 통한 기부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사랑의 연탄나누기 등을 실천하였네요. 정말 훈훈하고 가슴 따뜻한 이야기가 아닐 수 없습니다.

     

     

     

    청년피자 메뉴 추천 가장 많이 팔리는 반반으로 임영웅피자

     

     

     

     

    청년피자 메뉴 추천

     

    사실 이 청년피자를 접하게 된 건 제 장모님 덕분입니다. 임영웅의 인기는 특히나 요즘 어른들 사이에선 최고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소싯적에 연예인 따라다니고 팬클럽이니 뭐니하여 정말 모든 촛점이 한명의 연예인에게 맞춰져서 하던 것을 지금 어머님들이 소녀감성으로 하시는게 아닌가 생각도 됩니다. 암튼 임영웅피자라고 하여 더욱 유명해지고 전혀 알지도 못했던 제가 먹어보고 이렇게 글도 쓰게 되었습니다. 

     

     

     

     

     

     

     

     

    장모님이 손주인 아이들을 오랜만에 만나니 피자를 사주시겠다고 저희 집으로 오셨습니다. 장모님에게는 어떠한 다른 메이커의 피자는 소용 없고 오직 임영웅피자였습니다. 그런데 이전에도 한번 먹어봤지만 맛은 있더라구요. 오늘은 불고기, 포테이토 반반피자와 사이드메뉴로 치즈크림과 베이컨 토마토 리조또를 시켰습니다. 이전에는 치즈볼도 주문하여 먹어봤지만 크게 별다른 맛은 없어 이번에는 주문하지 않았습니다.

     

     

     

     

     

     

     

     

     

    냉정한 맛의 평가

     

    여러가지 맛들의 피자 메뉴가 있지만 일단 저희는 일전에 먹어보았고 청년피자 메뉴로 가장 많이 팔리는 불고기와 포테이토 피자 반반씩을 주문합니다. 다수의 사람들이 불고기도 좋아하고 포테이토도 좋아하니 반반피자가 괜찮은것 같습니다. 특별히 원하는 메뉴가 없다면 가장 일반적이고 많이 팔리는 것이 제일 좋은 메뉴겠죠. 열에 굽다보니 보기에는 좀 새까맣게 탄것처럼 보이지만 불고기가 맞습니다. 큰 사이즈라 성인인 저도 2조각 먹기는 조금 힘들더라구요. 도우 반죽도 적당한 두께로 두껍지도 얇지도 않아 딱 좋은 식감으로 반죽된것 같아 좋습니다.

    치즈크림, 베이컨 토마토 리조또는 그냥 먹을만 합니다만, 저희 가족들은 치즈크림 리조또는 본연의 느끼함 때문에 그런지 토마토 리조또쪽에 손이 더 가는듯 합니다. 정말 개인적인 생각인데 저러한 호일 용기가 아니면 어떨까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배달이긴 하지만 맛을 떨어뜨리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주문시 피자의 맛을 더해주는 피클과 핫소스, 파마산치즈, 청양마요소스가 함께 들어 있습니다. 피자 본연의 맛 그대로 먹어도 맛있지만 저는 파마산치즈를 뿌리고 핫소스를 더해주는 맛이 더 좋은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청년피자를 먹어본 리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좋은 점▶

    1. 사회 기부를 통한 브랜드 이미지가 좋다.

    2. 맛과 피자 도우의 식감이 좋다.

    3. 가격은 타 메이커와 크게 다르다는 느낌은 없지만 양이 풍성하다.

     

    ◀아쉬운 점▶

    다른 곳도 마찬가지지만 리조또, 스파게티류의 호일용기를 바꿔 볼 생각은 없는지..

    이건 개인 소비자의 입장에서 바램입니다.

     

     

    다음에 재구매 의사는요?

    100% 장담은 아니지만 종종 주문하여 먹게 될 것 같습니다.

    각 지역별로 많은 가맹점들이 확산 하는 가운데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임영웅피자로 알려진 청년피자의 건승과 창업당시의 기업 이념을 잘 지켜나가 단순히 판매만이 아닌 사회적인 기업을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