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평 가볼만한 곳 카라반 스파펜션 만족도 굿
    여행 , 캠핑, 먹거리 2020. 11. 24. 21:01
    반응형

    가평 가볼만한 곳 카라반 스파펜션 만족도 굿

     

     

    서울권에서 가깝고 경기권에 속하는 가평은 산좋고 물 좋아서 많은 사람들이 힐링을 하기 위한 여행지로 찾는 곳입니다. 당일치기가 아닌 숙박을 하는 여행을 하게 되면 모든 것들이 잘 차려지고 편의시설이 풍부한 호텔 숙박도 있고 넓게 펼쳐진 자연을 배경으로 텐트를 치고 직접 해 먹는 맛있는 음식들로 가득한 캠핑도 있을 것이며, 자연에 둘러싸여 직접 취향에 맞는 먹거리를 직접 해 먹는 펜션 여행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펜션도 펜션이지만 캠핑과 같은 캬라반 시설에 스파로 힐링을 더 할 수 있고 생각보다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아 가성비로도 우수하다면 정말 멋진 선택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오늘은 가평 가볼만한 곳으로 카라반 스파펜션 '풍경마루'를 소개해 보겠습니다.   

     

     

     

     

     

     

     

     

     

     

    가평 풍경마루 펜션은 캬라반 형태의 스파 펜션이라는 독특함 외에도 내부에 정말 더 마음에 들만한 깜짝 놀랄 시설이 있으니 기대해 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펜션 입구와 관리동

     

     

     

     

     

    도로를 따라 들어오면 입구가 있고 본관건물에는 펜션 사장님 가족들이 생활을 하며 1층과 2층 나머지 공간도 펜션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제가 이용한 캬라반 스파펜션은 바로 아래에 있습니다.

     

     

     

     

    카라반 펜션

     

     

     

     

     

    캬라반을 실제로 차에 연결하여 끌고 다닐 수 있는 건 아니고 카랴반 형태를 하고 있는 고정된 펜션이며 오렌지, 옐로우, 블루로 구분되는 3개 동이 있습니다.

     

     

     

     

    펜션 앞마당 모습  

     

     

     

     

     

    풍경마루 펜션 앞마당에서 보이는 바로 앞의 산 모습이 마음을 푸근하게 만듭니다. 아래로는 물이 흐르지만 가을이니만큼 풍성한 양은 아니고 여름에는 물놀이도 가능한 것으로 보입니다. 펜션 자체적으로도 충분히 만족되는데 주변 경관이 여행의 만족감을 더 주는 것 같습니다. 

     

     

     

     

     

     

     

    늦 가을의 단풍도 감성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한 듯합니다. 

     

     

     

     

    펜션 내부 바베큐

     

     

     

     

     

     

    출입구를 열고 들어가면 바로 만나는 공간입니다. 실내에서 전기그릴이 있어 고기를 굽고 술잔을 기울이기에 정말 좋은 식탁과 의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곳에는 정말 생각지도 못했던 즐거움이 있습니다. 식탁 밑으로 양반다리가 아닌 다리를 아래로 내리게 되면 편백나무로 된 욕조인 히노끼 족탕이 있습니다. 따뜻한 물에 발을 담그고 스파를 하며 술 한잔 하게 되면 정말 어디서도 경험하기 어려운 그러한 분위기가 될 것입니다. 정말 독특하지 않나요? 바닥에는 전기온돌도 깔려있어 춥지는 않습니다. 그렇다고 발만 담그는 스파를 보고 스파 펜션이라고 하지는 않을 겁니다. 또 기대해 보세요. 분명 가평 가볼만한 곳으로 제가 추천하는 이유가 이해되실 겁니다.

     

     

     

     

     

     

     

    바비큐를 할 수 있는 식탁과 방은 위처럼 샷시문으로 되어 있어서 고기 냄새가 방 안으로 들어오지는 않으나 다만 방에서 문을 열고 나가면 이미 배어있던 고기 냄새가 나는 것은 분명한 사실입니다. 

     

     

     

     

    침대 / 식탁

     

     

     

     

     

    작은 공간을 짜임새 있게 만들어 놓은 것이 카라반인데 실제 캬라반에 비하여 공간이 협소하지 않고 쓰임새 있게 되어 있습니다. 밖에서 자게 되면 제일 신경 쓰이는 것이 침구류인데 정말 깔끔하게 잘 관리되고 있습니다. 바닥은 전기온돌로 따뜻하여 잘 때도 문을 잘 닫고 자면 실내가 그다지 춥다는 느낌은 없습니다. 침대에 누워 TV를 볼 수 있도록 대형 LED TV가 설치되어 있고 와이파이도 빵빵하게 잘 터져 외부에서도 사용하는데 문제없습니다.

     

     

     

     

    주방

     

     

     

     

     

    보통 노후된 펜션들은 주방용품들도 노후가 된 경우가 많은데 가평 스파펜션 풍경마루는 이용하는데 찝찝함이 없었습니다. 전기밥솥, 전자레인지, 냉장고, 인덕션 레인지 등과 냄비, 컵, 수저, 젓가락 등 주방 집기류도 모두 이용하는데 별 문제없었습니다.

     

     

     

     

    화장실 / 세면대 / 스파욕조

     

     

     

     

     

    세면대가 화장실 겸 욕실 문 앞에 위치하고 있고 화장실 겸 욕실은 정말 일반 캠핑카처럼 좁은 공간에 변기와 샤워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이곳을 찾았던 제일 큰 이유인 스파욕조의 모습입니다. 보통 스파 펜션을 찾게 되면 여행의 피로함을 스파를 통해 힐링하는 것을 생각하게 됩니다. 뜨거운 물도 콸콸 잘 나오고 저 역시도 다른 것도 다 좋았지만 특히나 스파를 했던 것이 가장 좋았던 것 같습니다. 정말 만족하실 겁니다.

     

     

     

    가평 가볼만한 곳 카라반 스파펜션 만족도 굿

     

     

    저녁 먹거리

     

     

     

      

     

    숙소에 들어오기 전 근처의 농협 하나로마트에 들러 양념된 닭갈비를 사 가지고 들어왔습니다. 보통은 돼지고기 바비큐가 펜션에서는 잘 어울리지만 이번에는 무언가 다른 걸 먹고 싶었던 찰나, 춘천이 닭갈비가 유명하지만 이곳 가평도 심심치 않게 닭갈비집이 보여 저녁 메뉴를 그리 정하게 되었습니다. 주꾸미도 함께 넣어서 볶고 치즈도 올려주고 아름다운 플레이팅은 아닙니다만, 접시에 담아봅니다. 밖에 나온 오늘만큼은 제가 요리사입니다. 사실 양념된 닭갈비를 프라이팬에 살짝 익히다가 함께 들어있는 양념 소스를 붓고 졸이기만 하면 되는 것이지만요.

     

     

     

     

     

     

    가평 가면 가평 특산물인 가평 잣막걸리는잣 막걸리는 꼭 먹겠노라는 의지대로 막걸리도 곁들여 봅니다. 잣 막걸리는 일반 다른 쌀 막걸리처럼 걸쭉하기보다는 옅은 맛이 나지만 술은 술이라 금방 달아오릅니다.

     

     


     

     

    가평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하는 카라반 스파펜션 풍경마루의 이용요금은 비수기, 성수기의 시기별, 시간별로 다르겠지만 저는 비수기 평일에 5만 원 정도에 지원받은 것 없이 1박을 이용하였습니다. 가성비 참 좋죠?

    이곳은 기본적으로 2인 기준이며, 캬라반은 최대 3명, 본관 쪽 스파 펜션은 최대 4명이라 연인과 소규모 가족들이 이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이용후기 마지막 정리하겠습니다.

     

    좋은 점

    1. 캠핑의 감성도 느낄 수 있는 펜션임.

    2. 캬라반 형태이면서 스파 펜션의 조건도 충족함.

    3. 주위를 둘러싼 산들로 마운틴 뷰 충족됨.

     

    아쉬운 점

    단열이 완벽할 수 없는 캬라반인지라 결로로 인한 창가에 살짝 보이는 약간의 곰팡이 얼룩은 어쩔 수 없다고 생각됨.

    하지만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관리는 잘 되는 것으로 만족함.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