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BQ 황금 올리브 치킨과 자메이카 통 다리
    여행 , 캠핑, 먹거리 2022. 2. 7. 13:47
    반응형


    수많은 치킨 메이커 중 오늘은 BBQ 치킨의 황금 올리브 치킨자메이카 통 다리 구이에 대하여 말해보려 합니다. BBQ의 대표적인 메뉴이면서 가장 인기 있는 황금 올리브 치킨과 닭다리에 소스를 발라 그릴에 구워낸 자메이카 통 다리는 색다른 맛을 원할 때 아주 좋은 선택일 듯합니다.

    BBQ는 Best of the Best Quality의 약자로 최고의 재료를 사용하여 맛과 건강까지 생각하겠다는 기업의 이념입니다.



    ■ 황금 올리브 치킨

    치킨의 경우 어떠한 기름을 사용하여 튀겨내었으며, 얼마만큼 기름에 대한 관리가 잘 이루어지느냐에 따라 치킨의 맛이 좌우되고 있습니다. BBQ 치킨은 최고급 올리브유인 100%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를 사용하여 건강한 먹거리를 만들어 내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 듯합니다.

    BBQ 홈페이지

    닭고기의 원산지도 국내산임을 알 수 있습니다. 각 회사별로 수많은 종류의 신메뉴들이 쏟아지지만 치킨이라 함은 가장 보편적인 것이 후라이드 치킨이고 질리지 않고 많은 사람들에게 변함없는 사랑을 받는 메뉴일 것입니다. BBQ 황금 올리브 치킨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소위 겉바속촉의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튀김옷이 두꺼운 걸 그다지 선호하는 편은 아니지만 BBQ 치킨은 바삭한 식감에 먹기 좋은 정도인 것 같습니다.

    한 마리 18,000원 / 반마리 10,000원

    황금 올리브 치킨



    ■ 자메이카 통 다리

    자메이카 저크 소스를 발라 그릴에 구워 낸 닭다리이며, 닭요리 중 기름에 튀긴 치킨이 대표적이라고 한다면 이러한 통다리 구이는 치킨과는 다른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BBQ 홈페이지

    닭고기는 역시 국내산을 사용하고 있으며 통다리 4조각에 19,500원으로 가격이 책정되어 있습니다. 가격이 다소 비싸다고 느껴질 수 있으나 보통의 치킨 닭다리 크기보다 살이 더 많은 조각으로 되어 있어 그나마 먹을만합니다.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운 살을 원한다면 넓적다리 살의 BBQ 자메이카 통 다리 구이가 제격일 것 같습니다. 자메이카 저크 소스는 크게 매운맛은 아니지만, 살짝 매콤함을 느낄 수 있는 맛이라 매운걸 잘 못 먹는 아이들의 경우는 맵다고 난리 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통다리 4조각 19,500원

    자메이카 통 다리 구이



    고소함과 매콤함의 조화

    한 가지 맛이 아닌 두 가지 모두를 만족하고 싶다면 황금 올리브 치킨 반마리와 자메이카 통 다리 구이 4조각입니다. 사람마다 먹는 양이 다르지만 적당히 술안주 정도로 먹기에는 딱 알맞은 양인 것 같습니다.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 4조각과 황금 올리브 치킨 반마리


    후라이드 치킨을 소금이나 함께 온 양념소스에 찍어 먹어도 좋고, 닭다리 구이를 먹다가 매콤한 맛을 입가심으로 시원한 무와 함께 먹어도 참 좋습니다. 게다가 고기와 함께 마시는 청량감 가득한 콜라는 빠질 수 없겠죠. 이 모든 게 주문되어 받게 된 품목들입니다.

    주문 배달된 구성



    맛과 건강 두 가지 모두를 생각하는 기업 BBQ 치킨의 황금 올리브 치킨과 자메이카 통 다리 세트로 양도 적당하게 배달비 3천원을 포함하여 32,500원에 한 끼 만족스럽게 먹은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